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홈페이지에 들어왔는데..
경영상 운영을 하지 않으신다는 글에 렛츠허드를 잘 사용하는 고객입장에서는 마음이 아프네요..
제목과 같이 ODB 업데이트가 무한반복으로 실패를 하고있습니다.
그에따른 공지에 올려주신 안드로이12 버젼도 기존 어플 삭제후 새로 깔아보았으나 실패구요..
-다른 질문사항에서 보던중..-
OBD업데이트가 계속 실패라는건 OBD모듈 자체의 이슈로 보이는데 OBD배선 연결이 잘 안됐다거나 아니면 Y짹 배선으로 다른 OBD제품을
같이 사용하는 경우인지 알려주세요.
OBD업데이트가 실패하신다면 OBD모듈을 한번 초기화를 해야 하는데 본사로 문의하시면 OBD모듈의 초기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관리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을 보고 초기화 방법을 문의드리고자 게시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하단에 나와있는 이곳으로 연락을 드리면 될까요?
070-4725-4299(제품,AS 문의)
OBD업데이트가 무한으로 반복하는 이슈는 렛츠허드 본체의 소프트웨어 이슈로 이 문제의 경우에는 본사로 렛츠허드 본체만 보내주시면 저의가 SW업데이트를 해드리면 다시 동일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Y자 배선을 사용하실 경우에는 OBD무한 업데이트는 발생하지 않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대신에 정보를 잘 받다가 갑자기 정보가 끊어지는( 차량의 속도 같은 정보가 갑자기 멈추는) 것이 발생할수 있어서, 렛츠허드 고객분께는 Y재 배선은 사용시에는 렛츠허드의 정보가 정상적으로 표출이 안될수 있습니다. 이문제는 Y잭을 사용한다고 바로 나오는 경우도 있지만 장기간 사용하다 갑자기 발생하는등 그 케이스가 다양해서 Y자 배선 사용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