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규 핸드폰 개통시, 핸드폰 샵에서 기존 폰의 App을 새로운 핸드폰으로 복사해 줍니다. 이 과정으로 복사시 HUDONE app의 복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HUDONE이 작동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 아래의 방법대로 HUDONE의 모든 화일을 삭제해 주신후에 다시 HUDONE 새로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HUDONE app삭제는 아래 방법대로 진행해 주세요
1. HUDONE 어플을 길게 누르시면 아래같이 보이는데 여기서 오른쪽에 있는 느낌표를 눌러주세요

2. 그럼 아래의 화면이 보이는데 아래로 내려가면 " 저장공간" 이라는 글이 나옵니다, 클릭해 주세요

3. 저장공간으로 들어가시면 맨아래 왼쪽에 "캐쉬 삭제"와 데이터 삭제" 가 있습니다. "캐쉬삭 제"를 먼저 클릭해 주시고 그후에 "데이터 삭제" 눌러주세요. 이렇게 하면 app의 모든 데이터가 다 삭제가 됩니다.
4. 저장공간 상단왼쪽에 " < " 표시를 한번 누르면 아래의 화면이 보입니다. 하단 중간의 " 삭제"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HUDONE이 완전히 삭제가 됩니다.

5. 핸드폰을 끄고, 다시 켜주세요. 그 후에 Play 스토어에서 HUDONE을 다시 다운받으신 다음에, 렛츠허드와 연동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