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COMMUNITY
     
    COMMUNITY

현재 위치

  1. HOME
  2. 게시판
  3. FAQ(질문과답변)

FAQ(질문과답변)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업데이트 관련 요청사항입니다.
작성자 김**** (ip:)
  • 작성일 2019-07-17 18:35: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
평점 0점
어제 자동으로 업데이트후 무한반복 부팅에다. 이것 해결하니 ODB 정보를 못 읽어 옵니다. 부탁인데 제발 업데이트을 할때 일괄적으로 모든 고객의 차에 하게 마시고 고객이 원하면 할수 있게 해줄수 없나요. 왜 잘쓰고 있던 펌웨어 버전인데 자기 맘대로 업데이트해서 고객을 고생시키는 겁니까. 예전 다른댓글에도 있었던것 같은데... 제발 업데이트를 모든고객 차량에 일괄적으로 하지 마시고 고객이 선택해서 업데이트하게 해주세요. 잘쓰고 있던 것을 펌웨어 자동 업데이트해서 고객이 불편하게 하지마시구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렛츠허드 2019-07-18 13:29: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무한 업데이트를 원천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제품이 본사에 입고후에 별도의 SW로 업데이트를 해야 영구적으로 본 문제가 발생합니다. 정확한 이유는 확인 못했으나, 차량의 배터리 전압이 낮아진 상태에서 렛츠허드를 구동시에 SW에 충동이 발생해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새롭게 업데이트 SW를 올려서 발생한 이슈는 아닙니다.

    작년 11월 이전 출고분에서만 발생하고 현재 약 5%의 제품에서 발생으로 파악됩니다. 본사로 렛츠허드 본체 택배 보내주시면 SW업데이트 해서 보내드린후 사용하셔야 동일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무한 반복 업데이트 해결을 위해서는 제품을 회수후 그 제품안의 고유 코드를 확인한 후에 그 코드를 변경해야 문제가 해결되서, 말씀하신 대로 일반적으로 모든 제품에 해당하는 업데이트 SW만들어서 배포했을 경우, 업데이트후 다른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어서 제품 회수후에 확인하고 업데이트 하는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허드 본체를 택배로 본사 입고시켜 주시면 업데이트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