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COMMUNITY
     
    COMMUNITY

현재 위치

  1. HOME
  2. 게시판
  3. FAQ(질문과답변)

FAQ(질문과답변)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네비 자동실행이 안되요~ + 추가 질문
작성자 김**** (ip:)
  • 작성일 2019-06-17 19:17:5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문의 드립니다~



1. 네비 자동실행


렛츠허드와 연동해서 차에 항상 짱박아두는 네비 전용 폰으로 노트4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폰이 상태가 이상해지기도 하고 이번에 Sky IM-100 모델이 여유가 생겨서


노트4를 치우고 네비 전용 폰으로 IM-100 모델로 교체를 했습니다.

연동도 잘되고 실행만 되면 사용상에 문제는 없긴 한데요.


딱 한가지 폰과 앱이 연동되면 네비 자동실행... 얘가 문제네요.

일단은 연동이 되어서 컴바이너에 시간도 뜨고 하는걸 봐선 연동의 문제는 아닌거 같은데요.

아무리 기다려봐도 자동실행이 안되서 설정에 들어가서 네비자동실행 설정 버튼을 껐다가 키면 네비가 실행됩니다.

그냥 네비를 켜도 컴바이너에 연동되서 잘 뜨기도 하구요.


근데 시동을 켜고 연동이 되도 네비자동실행은 안되네요.

혹시 앱이나 폰에서 별다른 셋팅이 필요할까요?


항상 자동실행으로 사용을 해왔는데 시동을 켜도 네비 자동 실행이 안되니 좀 많이 불편하네요ㅠㅠ




2. ODB 정보 추가


렛츠 허드를 쓴지도 거의 2년이 다 되어가네요

차량은 Audi TT 2007년식 입니다.

ODB 노출 내용은 RPM / 시속 등 딱 기본 정보만 노출이되는 상황인데요.

방향지시등이라던가 기어위치라던가 기타등등 국내차들 보면 많은 정보를 지원하잖아요..

혹시나 기다리면 제 차도 업데이트 해주실랑가 기대하고 있는데 흔한 차가 아니라 그런건지....

업데이트 계획은 없으시죠? ㅠㅠ




3. 스마트폰 미러링


허드가 최소한의 정보를 깔끔하게 잘 보여주는게 베스트이긴하지만,

역시나 폰화면 미러링이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잘 모르는 길을 갈때는 화살표만으로 길 찾기는 어렵다보니...

허드를 두고도 허드는 안보고 핸드폰거치대에 꽂혀있는 폰의 네비를 보는 일이 잦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잠시 렛츠허드를 접어두고 미러링이되는 모델의 허드를 2개 정도 장착해서 써봤는데 좋더라구요.

다만 대쉬보드에 올리는 방식이라 화면이 너무 떨어서 못쓰겠더라구요. (멀미가 나더라는)


렛츠허드의 유리에 붙이는 방식이 정말 좋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컴바이너의 부착부가 눈에 거슬리는건 좀 개선 됐으면 좋겠습니다..ㅠㅠ)

그래서 그런지 렛츠허드가 스마트미러링을 지원하면 정말 좋겠는데

인터넷에 검색하다보니 개발단계(혹은 이전모델)에서는 미러링을 지원했던거 같던데

https://www.youtube.com/watch?v=bWIU1axXMf8

지금 모델에서는 미러링이 안되니.... 미러링 기능 추가하실 계획은 없으신가요?

지금 모델에 업데이트가 안된다면 신모델이라도....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렛츠허드 2019-06-21 14:12: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1. 네비 자동실행 기능을 해 두셨는데, IM-100이란 모델로 핸드폰을 바꾸신후에 자동실행 기능이 안된다고 이해되는데요. 아래의 방법대로 확인해 주세요
    HUDONE어플을 삭제하신 후에 다시 HUDONE어플을 다운 받습니다. HUDONE 클릭후 환경설정에서 자동실행을 ON하고 HUDONE첫 화면에서 맵을 실행합니다. 그후에 HUDONE어플을 닫고, 다시 실행하면 자동실행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2. 해외 차량은 기본정보 말고 그외 OBD정보를 저의 협력업체에서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Audi TT 2017년 차량의 OBD정보를 추가로 나오게 할려면, 일단 차량 수배수에 차량 분석후 어떤추가 정보가 나오는지를 확인하고 OBD정보를 업데이트 합니다. 그후에 HUDONE에 적용한 후에 한달정도 실차테스트를 해보고 문제가 없으면 배포하는데요. 이를 추가하는데 외주 OBD개발 비용이 약 천만원 정도는 소요될거라 예상합니다. 저의 협력업체가 아우디 차량의 백데이터를 가지고 있으면 개발이 더 수월은 하나 수입차량의 데이터가 없습니다.. 그래서 수입차량은 속도, RPM의 정보만 표츌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개발이 진행됐습니다. 일부 수입차는 기본 정보도 나오지 않는 차량도 있습니다.

    3. 보신 영상은 유선으로 작동하는 초기 제품입니다. 유선으로 연결되다 보니 맵 자체가 보여서 사용에는 편한점이 있으나, 장착이나 사용시에 매번 핸드폰과 배선을 연결해야만 정보가 보이는 불편함이 있어서 이 모델은 개발을 지속하지 않았습니다. wifi로 무선연결을 할 경우에(폰 미러링) 운전하는 지역마다 통신상태가 상이해서 안정적인 연동을 보장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미러링 되는 방식은 검토하지 않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